안녕하세요~유로타임입니다.
현재 저희본사에는 대니시디자인 제품 재고가 없는 상태입니다.
as도 불가능한 상태이구요.
다른 밴드로 구매하셔서 교체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4년 7 월 17일에
대니시 디자인 제품중 iQ13Q723 구매하고 시계 줄 떄문에 AS 한번 받았었는데
이번에두 시계줄 끊어져서 다시 AS 받으려는데 어떻게 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택배로 시계와 보증서 같이 보내면 되나요? AS 비용 지불방법과 어디로 보내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